LG U+ 기업 070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신청시 주의사항입니다.
신청권자안내
번호이동 신청은 전화의 대표자 또는 실무책임자 만이 신청할수 있습니다.
센터전화 확인
번호이동 신청 이후 중립기관인 번호이동 관리센터 (02-3448-8669)에서 고객님에게 신청사실 확인전화를 하게 됩니다.
이때 고객님께서 신청사실을 확인해주셔야 번호 이동이 가능합니다.
만약 고객님과 전화확인이 안되거나 고객님께서 신청취소를 하시게 되면 번호이동 신청이 취소됩니다.
제한기간
한번 번호이동을 하여 사업자를 변경하게 된다면 4개월간은 재 이동이 불가능 합니다.
연간상품 및 부가서비스
번호이동을 하게 되면 현재 변경전 사업자 (kt,sk브로드밴드)에서 사용하고 있는
연관상품 및 부가서비스가 관련 절차에 따라 분리 또는 해지 됩니다.
일부 연관사품의 경우는 고객님이 직접 변경 전 사업자 (kt,sk브로드밴드)에게 해지/분리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설비비 반환
현재 사용중인 변경 전 사업자 (kt,sk브로드밴드)의 설비비 형 전화의 경우 고객님께 설비비가 반환됩니다.
정전시 통화제한 및 긴급통신
시내전화에서 인터넷전화 서비스로 번호이동 후에는 정전시 통화가 불가능하며
긴급통신은 변경한 주소를 미신고한 경우 긴급통신서비스가 제한되오니, 변경된 주소를 반드시 신고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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