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상품안내/기업인터넷전화

인터넷 전화는 품질이 안좋다고 하는데 기업에서 사용해도 문제없나요?

까망아이 2017. 12. 25. 02:11

인터넷 전화는 품질이 안좋다는데 과연 그럴까요?
전화가 이루어지는 방식을 보면 일반전화와 인터넷 전화는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서울에서 부산으로 전화를 한다고 가정할때,
한국통신 [발화기] [전봇대]→[서울 KT 국
사]
[부산KT국사]→[전봇대]→[전화선]
[
수신전화기]
인터넷전화[발신IP전화기] [인터넷선][전봇대]
[매가패스서버][LG서버][부산KT국사]
[전봇대][전화선][수신전화기]
이런구조로 차이가 나는것은 [전화선]에서 [전봇대]까지 가는 구간의 차이로
통화품질의 좋고 나쁨이 결정되는데요, 그래서 인터넷 전화는 가입자의 인터넷 환경이 가장 큰 변수입니다.
인터넷 전화의 품질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것은 한지역에 많은 인터넷 가입자를 모집하고 회선 증설은 하지 않은체
인터넷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느려지거나 끊어 지는 현상이 종종 일어났습니다.
특히 가정용 인터넷 전화기의 경우는 주문하면 바로 택배로 발송해 설치되어 인터넷 환경들을 전혀 고려 하지 않은 점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하지만 기업용 인터넷 전화의 경우는 반드시 본사의 설치팀 기사님이 방문하여 주변의 통신환경과 설치장소의 회선속도측정, 인터넷 안정성 등을 직접 체크하고 이상이 없을때만 설치를 허가해주십니다.
통신환경 체크하시는 본사팀은 외주 업체의 용역울 주지 않으며
본사에서 직접 설치여부를 판단하여 기업인터넷전화에 영향을 줄수있는 환경이라면 설치 자체가 되지 않아,
고객사의 인터넷 환경 때문에 설치를 못해 계약이 취소 되는경우도 있습니다.
주로 체크하는것은 업로드의 용량이며 사무실 PC 대수를 감안하역 계산하며 실제 전화통화 음성신호의 데이터는 작지만 일회선당 500K 이상의 용량이 확보될때만 설치를 하고 배대칭 광랜에는 설치를 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전체적인 인터넷의 품질이 높아졌으며 깨끗한 통화음질과 저렴한 통화비용으로
이미 많은 회사에서 기업용 인터넷 전화를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200만 이상의 사업장에서 잘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수신전화가 매우 중요한 관공서나 대기업등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엘지유플러스 기업 인터넷 전화를 신청 하셔서 설치가 가능하시다고 한다면 더 이상 통화품질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지엔아이티 | 송진호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323 | 사업자 등록번호 : 401-81-37499 | TEL : 02-1644-7903 | Mail : jin3074@gnit.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