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지능형CCTV 기존 상품과 차이점 및 요금 안내
U+지능형CCTV 란?
CCTV 영상을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영상분석을 통해 침입 또는 카메라 훼손을 알아서 감지하는
능동형 보안기능(일반형)과 에스원의 출동(제휴형)을 제공하는 서비스
지능형 CCTV 구성도
기존 상품과 차이점
CCTV 카메라 사양
지능형CCTV 기능
침입탐지 기능
지능형기능_카메라훼손감지
CCTV 카메라가 파손되어 영상이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거나 카메라 훼손상황 등
영상 수집에 방해되는 상황을 감지하여 실시간으로 고객 모바일 앱에 알람 전송
출동서비스(제휴형限)
매장 내 긴급상황 발생 시 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출동보안 업계 1위 사업자인 에스원의 출동서비스를 제공 (출동 요청 후 20분 내 요원 방문)
안심서비스
지능형CCTV 이용 중 는 사고 발생시 고객 피해에 대한 보상 범위에 해당하는 보상지원금을 제공해주는 서비스
(상해, 도난, 화재)
이용요금표
이용요금
이용요금표(결합할인)
Q. 설치 개통후 14일 이내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
→ 고객에 맞춘 장비를 배송하여 설치 작업을 진행하였기 때문에 위약금이 발생하여 청구 됩니다.
Q. 일시불은 가능한가요 ?
→ 임대형 장비로 월납만 가능합니다.
Q.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입한 고객의 할인 요금은 계속 할인 적용 되나요?
→ 네, 상품에 따라 적용된 대수 할인 적용 및 안심보상 서비스가 약정 기간 동안 제공됩니다.
Q. 이사나 이전하는 장소에 유플러스 인터넷이 설치되지 못하는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
→ 이전장소에 유플러스 인터넷이 설치되지 못하는 경우라도 타사 인터넷이 설치 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설치해 드립니다.
타사 인터넷에 연결해드리고 철거 이전 비용만 발생하며 위면 해지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Q. 제휴형과 기본형 상품을 같이 가입할 수 있나요 ?
→ 요금제를 혼용하여 청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Q. 명의변경이나 이사 같은 경우 CCTV를 재등록 해야 하나요 ?
→ 이사 등으로 인하여 CCTV 이전이 필요할 시 별도 접수를 하셔야 하고 철거비/이전설치비가
청구 됩니다.
주소지가 바뀌지 않고 명의만 변경될 경우도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이때 약정은 승계되고
카메라 위치를 변경하지 않으면 철거비/이전설치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Q. 설치, 이전, 철거 시 발생하는 비용은 카메라 대당 인가요 ?
→ 네, 모두 카메라 대당으로 적용됩니다.
Q. 인터넷 속도에 따른 카메라 대수 제한이 있나요?
→ 100M의 경우 권장환경이 카메라 4대까지이며 카메라 5대 이상은 기가인터넷으로
가입 부탁 드립니다.
Q. 최초 가입 신청 후 CCTV 설치는 언제쯤 되나요 ?
→ 당사의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다면 영업일 기준 5일전 후로 개통 가능합니다.
Q. 설치 불가능한 지역은 있나요 ?
→ 유플러스 인터넷이 개통되는 지역이라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업로드 품질에 이슈가 있는 환경에서는 최대 설치 가능한 CCTV 대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100M 4대, 500M 16대 )
Q. 장애가 발생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
→ 장애접수 1544-8585, 일반상담 1544-0001
Q. 영상저장 기간을 15일로 했습니다. 15일 이전 자료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15일 이전자료 자동삭제 되는지 ?
→ 네, 15일이 지난 이전 영상은 자동으로 삭제 됩니다.
저장을 원하시면 App과 Web에서 영상 다운로드 저장이 가능합니다.
Q. 침입탐지가 발생했을 때 자동 알람은 누구에게 전달되나요 ?
→고객 (마스터ID)및 고객이 권한을 부여한 직원 5명까지 (OP계정 5개까지 추가가능)으로
핸드폰 App을 통해 push 알람이 전달됩니다.
WEB에서는 알람이 뜨지 않고 시간별로 발생한 이벤트(침입탐지) 내역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Q. 지능형CCTV 앱을 실수로 지워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Google Play스토어, iOS App스토어에서 “U+지능형CCTV”로 검색하신 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Q. 지능형CCTV 서비스 이용 가능한 핸드폰과 PC는 어떤 환경인가요 ?
→ 1) 안드로이드 3.2 이상의 스마트폰 2) 아이폰 5S이상 3) PC환경 (Windows7, XP이상, Mac,
크롬권장- Safari 브라우저 불가)
Q. 안심서비스의 보상내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 가입신청서, 약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정보상업체에서 처리 진행합니다.
Q. 출동과 관련하여 상세한 사항을 안내 받고 싶어요?
출동은 U+지능형 CCTV App에서만 요청가능
(무상으로 제공되는 2회는 긴급상황, 유상출동 상시 가능)
세상을 바꾸는 작은 힘 !
또 다른 세상 또하나의 브랜드
(주)지엔아이티
가입상담 : 1644-7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