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이란
가입자간 통신사업자를 변경하더라도기존의 전화번호대로 인터넷 집전화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번호이동시 주의사항]
-번호이동 신청시 번호이동 전 사업자에게1개월 이상 요금체납 고객은 요금을 납부하시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에는 번호이동 신청이 제한됩니다.
-인터넷전화는 시내번호 사용시 통화권을 지켜야하고, 정전시 통화가 불가하며,
  주소변경시 고객센터(1544-0001)에 변경신고 하시면 됩니다.
-번호이동 신청후 관리센터에서 번호이동 의사 및 본인 확인을위해
  가입시 기입한 핸드폰 번호로 전화를 하게 됩니다. (발신번호 02-3448-8669) 관리센터와의 통화가 이루어져야만
  번호이동이 가능하므로 관리 센터의 확인 전화에 반드시 응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사업자의 경우 "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신청서"에 대한 서류심사 로 전화 확인절차를 대신하므로
 "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신청서"를 정확히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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