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상품안내/지능형CCTV

U+ 지능형CCTV 기존 상품과 차이점 및 요금 안내

까망아이 2020. 1. 23. 21:19

U+지능형CCTV 란?

CCTV 영상을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영상분석을 통해 침입 또는 카메라 훼손을 알아서 감지하는
능동형 보안기능(일반형)과 에스원의 출동(제휴형)을 제공하는 서비스


지능형 CCTV 구성도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713_7668.PNG 



기존 상품과 차이점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725_8812.png 



CCTV 카메라 사양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760_8548.png
 


지능형CCTV 기능

침입탐지 기능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778_6663.PNG 


지능형기능_카메라훼손감지


CCTV 카메라가 파손되어 영상이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거나  카메라 훼손상황 등
영상 수집에 방해되는 상황을 감지하여 실시간으로 고객 모바일 앱에 알람 전송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797_865.PNG



출동서비스(제휴형限)

매장 내 긴급상황 발생 시 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출동보안 업계 1위 사업자인 에스원의 출동서비스를 제공 (출동 요청 후 20분 내 요원 방문)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831_4066.PNG 



안심서비스


지능형CCTV 이용 중 는 사고 발생시 고객 피해에 대한 보상 범위에 해당하는 보상지원금을 제공해주는 서비스

(상해, 도난, 화재)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865_3591.PNG 


이용요금표


이용요금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880_1237.PNG 



이용요금표(결합할인)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890_9615.PNG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902_8774.PNG 

Q. 설치 개통후 14일 이내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
    → 고객에 맞춘 장비를 배송하여  설치 작업을 진행하였기 때문에  위약금이 발생하여 청구 됩니다.

Q. 일시불은 가능한가요 ?
    → 임대형 장비로 월납만 가능합니다.

Q.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입한 고객의 할인 요금은 계속 할인 적용 되나요? 
    → 네, 상품에 따라 적용된 대수 할인 적용 및 안심보상 서비스가 약정 기간 동안 제공됩니다.

Q. 이사나 이전하는 장소에 유플러스 인터넷이 설치되지 못하는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
    → 이전장소에 유플러스 인터넷이 설치되지 못하는 경우라도 타사 인터넷이 설치 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설치해 드립니다.
        타사 인터넷에 연결해드리고 철거 이전 비용만 발생하며  위면 해지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Q. 제휴형과 기본형 상품을 같이 가입할 수 있나요 ?
    → 요금제를 혼용하여 청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Q. 명의변경이나 이사 같은 경우 CCTV를 재등록 해야 하나요 ?
    → 이사 등으로 인하여 CCTV 이전이 필요할 시 별도 접수를 하셔야 하고 철거비/이전설치비가

        청구 됩니다.  

       주소지가 바뀌지 않고 명의만 변경될 경우도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이때 약정은 승계되고

       카메라 위치를 변경하지 않으면 철거비/이전설치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Q. 설치, 이전, 철거 시 발생하는 비용은 카메라 대당 인가요 ?
    → 네, 모두 카메라 대당으로 적용됩니다.

Q. 인터넷 속도에 따른 카메라 대수 제한이 있나요?
    → 100M의 경우 권장환경이 카메라 4대까지이며 카메라 5대 이상은 기가인터넷으로

        가입 부탁 드립니다.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912_8115.PNG

Q. 최초 가입 신청 후 CCTV 설치는 언제쯤 되나요 ?   

→ 당사의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다면 영업일 기준 5일전 후로 개통 가능합니다.

Q. 설치 불가능한 지역은 있나요 ?

    → 유플러스 인터넷이 개통되는 지역이라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업로드 품질에 이슈가 있는 환경에서는 최대 설치 가능한 CCTV 대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100M 4대, 500M 16대 )
Q. 장애가 발생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
    → 장애접수 1544-8585, 일반상담 1544-0001

Q. 영상저장 기간을 15일로 했습니다.  15일 이전 자료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15일 이전자료 자동삭제 되는지 ?   

→ 네, 15일이 지난 이전 영상은 자동으로 삭제 됩니다.

    저장을 원하시면 App과 Web에서 영상 다운로드 저장이 가능합니다.  
 
Q. 침입탐지가 발생했을 때 자동 알람은 누구에게 전달되나요 ?   

→고객 (마스터ID)및  고객이 권한을 부여한 직원 5명까지 (OP계정 5개까지 추가가능)으로 

   핸드폰 App을 통해  push 알람이 전달됩니다.

   WEB에서는 알람이 뜨지 않고 시간별로 발생한 이벤트(침입탐지) 내역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Q. 지능형CCTV 앱을 실수로 지워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Google Play스토어, iOS App스토어에서 “U+지능형CCTV”로 검색하신 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Q. 지능형CCTV 서비스 이용 가능한 핸드폰과 PC는 어떤 환경인가요 ?
    → 1) 안드로이드 3.2 이상의 스마트폰  2) 아이폰 5S이상 3) PC환경 (Windows7, XP이상, Mac,

            크롬권장- Safari 브라우저 불가)

Q. 안심서비스의 보상내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 가입신청서, 약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정보상업체에서 처리 진행합니다.

Q. 출동과 관련하여 상세한 사항을 안내 받고 싶어요?
    출동은 U+지능형 CCTV App에서만  요청가능

       (무상으로 제공되는 2회는 긴급상황, 유상출동 상시 가능)

454c9e5813e9da09171b763b09a313fb_1557393950_541.JPG




세상을 바꾸는 작은 힘 !

또 다른 세상 또하나의 브랜드

(주)지엔아이티


가입상담 : 1644-7903

사업자 정보 표시
(주)지엔아이티 | 송진호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323 | 사업자 등록번호 : 401-81-37499 | TEL : 02-1644-7903 | Mail : jin3074@gnit.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