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상품안내/맞춤형 결합상품

엘지유플러스 매장 고객관리 서비스 제안 " 터칭 " 소개

까망아이 2018. 2. 14. 18:30

[적립부터 마케팅까지 한번에!]

                     매장 고객관리 서비스 "터칭"

엘지유플러스 적립부터 마키팅까지 한번에 할수 있는 "터칭 " 알아보기

 

 

 

 

적립부터 마케팅까지 한번에 가능한, 매장고객관리 서비스

'터칭'​

 

터칭은 터치만으로 쿠폰 적립과 사용이 가능 합니다​

 

 

 

​매장별 특성에 맞는 적립 정책 지원 가능

 

 

 

​손쉬운 고객정보 확보와 고객의 특성 파악

 

 

고객 유형에 맞는 재방문 유도 마케팅 가능​

 

 

 

​터칭 앱을 활용한 신규고객 유입과 재방문 유도 가능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매장관리와 가게홍보를 한번에 !!

 

 

 

비용절감 및 ​마케팅 채널 활용으로 레퍼런스 확보

 

 

 

 

​활용 성공 사례

전국 8,000여개 이상의 매장 도입​

 

엘지유플러스 사장님 패키지와 함께 이용하시면

더욱 많은 요금 할인 혜택이 기다립니다 .

 

 

 

 

 


​자주하시는 질문 하나!

 

 

 

​자주 하는 질문 둘!

 

자주 하시는 질문 셋!

 

 

 

프랜차이저 대표님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 및 방문 시연 가능 하십니다.

 

 

부득이 터칭 가입 불가 업종도 있읍니다.

 

개인매장 대표님

언제든지 전화 상담 주세요

항상 문은 열려 있읍니다.

 

 

남들보다 앞서가야 세상을 이겨 냅니다.

 

 

또 하나의 세상 또 하나의 브랜드

(주)지엔아이티

1644-7903

 

 

사업자 정보 표시
(주)지엔아이티 | 송진호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323 | 사업자 등록번호 : 401-81-37499 | TEL : 02-1644-7903 | Mail : jin3074@gnit.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